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16회에서 괜찮은 정신병원 원장 오지왕(김창완)이 문상태(오정세)의 벽화값으로 돈 대신 캠핑카를 선물했는데요, 해가 저물어가는 풍경이 더해짐으로써 멋스러운 분위기까지 경험하며 자동차의 외관을 만나볼 수 있어 흥미롭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리하여 문강태(김수현), 문상태, 고문영(서예지), 세 사람이 드디어 캠핑카를 타고 여행을 떠나게 되었지요. 이로 인해 저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자동차는 바로, 에이스캠퍼 하슬라였어요. 에이스캠퍼 하슬라는 비주얼적인 아름다움을 갖추었음은 물론,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까지 고려해 제작된 만큼 공간의 활용성과 기능까지 남다른 매력이 존재하는 자동차라고 합니다.
최근에 여행 트렌드로 캠핑이 주목받음으로써 캠핑카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 높아진 게 사실인데, 그런 의미에서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시청한 분들이라면 에이스캠퍼 하슬라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이 극대화되지 않았을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저도 그랬으니까요.
화이트 컬러를 중심으로 이루어진 깔끔한 디자인 속에서 단단함이 느껴지는 생김새가 일단은 마음에 쏙 들어왔음을 밝히는 바입니다.
캠핑카가 생긴 김에 강태는 두 사람과 같이 그토록 꿈꾸었던 여행을 떠나고픈 마음이 컸지만, 이와 달리 상태와 문영이 시큰둥하게 받아들이자 섭섭함을 달래려 술을 진탕 마시고 집으로 돌아와요. 그러나 이것은 둘의 서프라이즈였고, 이로 인해 강태는 술에 취한 상태로 캠핑의 서막을 열게 됩니다.
그 와중에 문영이 핸들을 잡은 모습을 통해 운전석을 엿볼 수 있어 설렜습니다. 참고로 캠핑카를 운전하기 위해서는 대형 특수 면허가 필요하다고 하니 이 점을 기억해 주세요. 캠핑카를 타고 움직이는 여행에 대한 관심이 생겼다면 계획을 세우기에 앞서 일단 면허부터 새로 취득하는 것이 급선무라는 사실을 알게 됐던 하루였습니다.
여기에 강태가 만든 망태인형도 포인트가 되어줘서 귀여웠어요. 망태의 배낭에 무언가가 들어있는 거 같은데, 저거 뭐였을까요? 종이 같긴 한데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강태가 탑승한 조수석은 이렇게 생겼어요. 에이스캠퍼 하슬라는 봉고3로 2.5 디젤엔진, 요소수, 5단 자동변속기, 전동아웃 연장 사이드미러와 더불어 운전석과 동승석 에어백 하드서스펜션, 후방감지 센서가 존재하는 후방 주차 보즈시스템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안전을 위한 일산화탄소 경보기와 누수감지 경보 & 차단기, 동파방지 오수통도 마련되어 있고요.
캠핑카를 타고 이동하다가 경치좋은 곳을 만나면 어닝을 설치해 그늘막을 만들고, 의자와 테이블을 놓아 식사를 간단히 즐겨도 좋습니다. 이날 문영과 상태는 컵라면으로 끼니를 대신했는데, 그 모습만 봐도 군침이 꿀꺽 넘어가더라고요.
몸 상태가 별로인 강태는 아쉽게도 침대로 직행해 잠을 청할 수 밖에 없었지만요. 요 캠핑카에는 이태리 FIAMMA F45s 3.5M 어닝이 장착되었다고 해요.
밤에는 은은한 조명과 함께 맛있는 고기 파티가 벌어져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셋이서 티셔츠를 맞춰 입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잠시나마 배가 불러왔답니다.
드라마에선 캠핑하는 장면을 짤막하게 보여주고 넘어가서 조금 아쉬운 감이 없지 않았지만, 에이스캠퍼 하슬라를 향한 관심을 불러 일으키기에는 충분했으니 그걸로 된 거겠지요. 하하!
캠핑카의 내부는 자주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으나 셋이 잠을 청하는 장면에서 공간이 꽤나 넉넉한 것을 확인하게 돼 고개를 끄덕이는 게 가능했습니다. 실제로 에이스캠퍼 하슬라에는 벙크침대, 고정침대, 변환침대가 존재한다고 하네요.
아늑함 속에서 쾌적한 수면을 취할 수 있게 꾸며진 것 같아 직접 만나보고 싶어졌습니다. 구입까진 어렵겠지만, 실물은 발품을 판다면 보는 일이 가능할 수도 있을 테니까요.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에 74,900,000원으로 기록된 걸 확인했습니다. 7490만원의 값어치는 제대로 할 것 같은데, 그래도 구매로 이어질 수는 없을 것 같아요. 역시 저에게는 그림의 떡과 같으니, 이렇게 보는 것으로 만족하렵니다.
[출처 : 에이스캠퍼 공식 홈페이지]
덧붙여, 에이스캠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마주할 수 있었던 하슬라의 내부는 위와 같았습니다. 소소하게 캠핑을 누리며 여행을 즐기기에 적당한 사이즈와 실용성 있어 보이는 도구들이 곳곳에 장착되어 있어 절로 눈길이 갔어요.
심플함과 모던함이 더해진 인테리어도 마음에 듭니다.
잠이 오지 않는 밤, 캠핑카 밖으로 나와 장작 앞에서 온기를 나누며 대화를 이어가던 강태와 문영의 모습은 에이스캠퍼 하슬라로 인해 더욱 빛이 났습니다.
힘든 시간을 끝내고 여유롭게 여행을 떠나왔기에 둘의 사랑이 더 깊어지는 계기가 되었을 거라고 봐도 무방하겠지요. 이와 함께, 캠핑카 노래를 부르던 상태의 소원을 이루어준 오지왕 원장에게도 박수를 보냅니다.
술기운을 떨쳐내고 말짱한 모습으로 운전대를 잡은 강태와 문영, 상태가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신나게 미소 지으며 에이스캠퍼 하슬라를 타고 이동하는 장면도 미소를 짓게 만들었던 순간이었습니다.
이제는 부디, 행복하기만 했으면 좋겠네요. 세 사람 모두.
앉아서 게임을 하다 말고 술래잡기로 종목을 변경한 이들의 움직임도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덕분에 캠핑카의 뒷모습도 포착하게 돼 좋았네요.
신나게 뛰어다니는 문영과 강태, 그리고 숨어 있는 상태까지 발견하셨다면 미션 완료!
황홀함을 자아내는 풍경에 자리잡은 도로 위를 달리는 에이스캠퍼 하슬라의 모습도 그림이었습니다. 진짜 멋졌어요. 탁월한 영상 속에서 캠핑카의 존재감이 뿜어져 나왔던 장면이라고 봐도 무방하겠습니다.
이 장면 보니까 여행을 떠나고픈 마음이 더 간절해졌어요.
에이스캠퍼 하슬라를 타고 국내를 돌아다니며 캠핑을 즐기는 세 사람의 모습을 보며 여행 대리만족을 경험하게 해줬던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16회였습니다. 언젠가 마음놓고 여행이 가능해지는 때가 다시 돌아오면, 그때는 곧바로 원하는 곳으로 떠나고 말 거예요.
여행 욕구를 불러 일으킨 캠핑카가 볼거리를 제공해주었던 데다가 결말마저 만족스러워서 좋았던 사괜은 이젠, 안녕! 앞으로는 기분 좋은 꿈을 꾸며 행복하게 살아주세요.
'Information Center > 자동차의 세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밀의 숲2 배두나 자동차] 소형 SUV의 저력을 확인하게 해준 현대차 베뉴 (0) | 2020.09.12 |
---|---|
[동상이몽2 송창의 자동차] 지프 랭글러 사하라 & 바인스버그 390QD 카라반의 존재감 (0) | 2020.08.31 |
[나혼자산다 357회 김민경 자동차] 부드러운 곡선미를 자랑하는 벤츠 GLC 250d의 비주얼 (0) | 2020.08.16 |
[뽕숭아학당 임영웅 자동차] 미스터트롯 진카로 만나 본 대형 SUV 쌍용 G4 렉스턴 화이트 에디션 (0) | 2020.08.04 |
[여름방학 정유미/최우식 자동차] 르노 캡처의 투톤 컬러와 주차 보조 시스템이 눈에 쏙 (0) | 2020.07.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