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들어서 눈에 피로감이 급격히 쌓여가는 게 느껴져 괜찮은 아이 마스크 제품을 찾다가 메디힐리 아이온팩을 구매했습니다. 지난 달, 랄라블라에서 할인행사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달려가서 사온 상품이기도 해요. 눈이 힘들 때 따뜻한 허브훈증 위로를 전해주겠다는 모토를 지닌, 허브 스팀형 눈찜질 팩이랍니다.
박스 안에 총 5개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월화수목금, 평일 내내 사용이 가능한 게 장점입니다. 주말보단 아무래도 평일 동안 눈의 피로감이 누적되는 것이 사실이잖아요. 아니면, 이틀에 1개 꼴로 이용해도 괜찮고요. 다른 날보다 눈을 편안히 쉬게 해줘야겠다는 생각이 들 때 꺼내 쓰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은은하고 따뜻한 메디힐리의 허브 성분이 눈가 순환존을 집중 케어함으로 인하여 언제 어디서든 지친 눈을 포함한 몸과 마음에 편안한 허브 휴식을 전하는 것이 메디힐리 아이온팩의 특징이라고 해요.
이 제품에 함유된 허브 성분은 마리골드, 아이브라이트, 라벤더, 카모마일입니다. 우리나라에서 금잔화로도 불리는 마리골드에는 루테인과 자아잔틴 성분이 존재해 시력의 개선과 노안성 안질환 관리에 도움을 주고, 아이브라이트는 눈의 피로와 충혈 개선, 라벤더는 불면증 해소로 숙면 유도, 카모마일 또한 라벤더 못지 않게 편안한 수면을 취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니 이 점을 기억하면서 제품을 사용하면 좋겠네요.
앞서 언급한 네 가지 허브는 허브차로 마시는 것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영양제의 성분으로도 자주 쓰이는 만큼, 이름과 효능을 머리 속에 기억해 두시는 것도 괜찮을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저에게 라벤더와 카모마일은 그런 의미에서 꽤나 익숙한 허브 성분이라 반가웠어요. 마리골드와 아이브라이트 역시도 처음 만난 것은 아니라 절로 고개를 끄덕였던 것도 사실입니다.
박스 뒷면에는 제품 설명은 물론이고 함유된 성분, 사용방법과 주의사항까지 자세히 적혀 있으면 반드시 잘 읽어보고 활용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메디힐리 아이온팩의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3년이에요. 제가 산 건 2019년 8월 6일에 제조되었다고 쓰여져 있는 걸 확인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눈가 순환존에 대한 이야기도 마주하게 돼 인상적이었습니다. 눈가 순환조은 눈썹을 타고 C자로 그려지는 부위를 말하는 거라고 해요. 위의 사진 속 그림에 표시가 되어 있으니 체크해 주시면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요 제품은 눈가 순환존 집중 케어 제품이니까요.
박스에서 내용물을 전부 꺼내 5개의 아이 마스크 전체샷을 찍고, 그 다음으로 먼저 사용할 아이온팩 1개를 따로 사진에 담아봤습니다. 허브 훈증 온팩 특허 등록된 제품이라는 사실도 믿음이 가게 해주었어요.
겉면에 그려진 그림도 따뜻함을 전하고 있어서 얼른 사용해 보고 싶어질 정도였습니다.
낱개 포장 뒷면에도 박스 뒷부분에 쓰여진 정보가 똑같이 기재돼어 있으니 다시 한 번 체크해 주셔도 무방하겠어요. 사용상 주의사항으로 눈 질환, 눈 주변의 염증 및 습진 등이 있을 시 사용을 자제해 줘야 한다는 점을 기억해 주세요. 안약을 넣은 후에는 시간을 두고 써주는 것도 필수입니다. 렌즈도 빼주시는 게 좋아요.
사용 중에는 반드시 눈을 감아 주셔야 함은 물론이고, 눈을 위에서 누르는 일을 삼가주세요. 그냥 편안하게 아이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로 휴식을 취한다고 생각해 주시면 좋아요. 눈에 착용하는 과정 또한 어렵지 않고 말이지요. 단, 일회용 제품이니 발열이 끝난 아이온팩은 꼭 버려주세요. 재사용은 일절 불가합니다!
내용물을 꺼내서 마주한 앞면은 이렇습니다. 사진과 같이, 연두빛 컬러에 함유된 허브 모양을 촘촘하게 그려낸 디자인이 눈에 쏙 들어와요. 참고로, 이 비주얼은 제품의 전체 생김새가 아님을 미리 밝힙니다.
상품의 풀샷은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천천히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포장지에서 꺼낸 아이온팩 뒷면은 이래요. 사진을 잘 보시면 양쪽으로 구멍이 뚫린 손잡이를 연상시키는 부분이 접힌 상태로 자리잡은 걸 확인하는 것이 가능한데요, 이건 귀걸이 부분이기 때문에 가운데 절취선에 따라 뜯어주는 게 우선입니다.
가위 등의 다른 도구가 필요치 않게끔, 손으로 잘라낼 수 있게 구성되어 힘을 많이 주지 않아도 쉽게 뜯어지니 걱정할 필요는 없답니다.
앞선 과정을 거치면 이렇게, 눈가 순환존을 감싸는 부분과 귀걸이 부분이 한눈에 들어오게 됩니다. 여기서 깊은 골이 있는 부분을 아래쪽으로 향하게 해서 코에 닿도록 만들어 귀에 걸어주면 메디힐리 아이온팩 착용 단계가 모두 완성!
그렇게 아이 마스크를 착용한 후 눈을 감고 누우면, 얼마 지나지 않아 눈가 순환존을 따뜻하게 감싸는 온기를 경험하는 것이 가능해져요. 이 제품의 온도는 약 40도라고 기록되어 있으며, 직접 사용해 보니 뜨겁기보다는 따스함을 마주할 수 있는 정도라 적당히 뜨끈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나쁘지 않았어요.
지속효과는 20분에서 30분이라고 설명되어 있었는데, 저는 최대 40분까지 따끈함을 만나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온도가 높은 편은 아니었지만, 그래서 은은하게 눈가를 케어해주는 느낌이 들어 괜찮았어요. 게다가 눈을 감고 아이온팩을 착용하고 있자니, 잠이 솔솔 와서 불면증 걱정은 안 해도 되겠다 싶더라고요.
자기 전에 씻고 아이온팩 해주니까 따숩게 눈찜질하는 기분이 들어 행복했습니다. 하루의 피로를 잊게 해주는 아이 마스크로 제격이었어요.
눈가에 쌓인 피로를 풀어주고 싶다면, 메디힐리 아이온팩과 함께 적당히 따뜻한 눈찜질을 해보셔도 괜찮겠습니다. 가격대가 저렴한 편은 아니라서 저는 자주는 아니고, 다음에 또 할인행사 할 때 몇 개 사두려고요.
지금껏 생각지 않았던 눈의 피로와 건강을 이렇게라도 생각하며 관리해줄 수 있게 돼 즐겁네요. 앞으로도 계속해서 눈의 고마움을 깨달으며 건강한 생활을 이어나가도록 해봐야겠어요!
'Information Center > 생활템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용량 주머니 바로핫팩] 놀라운 지속력으로 따뜻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어 만족스러운 제품 (0) | 2020.02.01 |
---|---|
[덴티스테 치실] 보풀 발생이 최소화된 실의 견고함이 특징 (0) | 2020.01.12 |
애경 울샴푸 오리지널 중성세제로 보송보송 깔끔한 손빨래 완료! (0) | 2019.11.22 |
[필리밀리 사각 듀얼 면봉] 둥글거나 뾰족하거나 양쪽 모양이 달라서 활용도 좋은 제품 (0) | 2019.11.20 |
[태국여행선물] 코를 시원하게 뻥 뚫어주는 야돔 포이시안 마크2 사용법 알아봐요 (0) | 2019.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