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모바일투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홀케이크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월이 가정의 달인 만큼, 가족들과 모이게 되는 날이 다른 때보다 많아서 이를 기념하기 위해 케이크를 주문하기로 결정하고 알아보다가 투썸플레이스의 모바일투썸 어플을 알게 돼서 처음으로 사용해 봤어요.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투썸만 입력해도 모바일투썸 앱이 알아서 나타나 주니까 클릭해서 설치해 준 다음, 접속 후 실행해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CJ ONE 회원이라면, 통합 아이디로도 이용이 가능하니 회원가입은 따로 필요가 없답니다.
모바일투썸 어플 로그인까지 완료했다면, 하단의 '홀케이크예약' 아이콘을 눌러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때 잠시 기다리는 동안, 눈에 쏙 들어온 로딩중이라는 깨알 같이 작은 글자와 더불어 귀여운 디저트와 차 한잔을 연상시키는 이모티콘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에 세심하게 신경 쓴 티가 나서 마음에 들었다지요. 하하!
홀케이크 예약은 바로 여기서 해주시면 되는데요, 일단 본인이 원하는 투썸 플레이스 매장을 선택하는 것부터 시작해야만 합니다. 스마트폰 GPS를 켜놓은 상태라면 가장 가까운 위치에 존재하는 투썸 매장을 확인하는 게 가능해요. 하지만, 원하는 매장이 따로 있다 싶을 경우에는 직접 골라주시면 된답니다. '변경'을 눌러서요.
이를 통하여 따로 매장에 가지 않고, 모바일 앱을 사용해서 간편한 예약을 도우니 여간 수월하지 않더라고요. 사람들이 몰리는 기간이 대부분 정해져 있기 때문에 이런 날에 유용하게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원하는 매장을 고른 다음에는, 주문할 홀케이크를 주문예약하는 단계로 넘어가 주세요. 참고로, 투썸 매장마다 주문을 통해 예약할 수 있는 제품이 다르기 때문에 이 점을 참고해 주시는 일이 꼭 필요합니다.
카테고리 최상단에 자리잡은 스트로베리 초콜릿과 프렌치 허니 크레이프의 경우에는 파티팩으로 판매하는 것이 굉장히 인상적이었어요. 이로 인하여 소규모가 아닌 대규모로 파티를 열 때 주문해 먹으면 딱이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한참을 고민하다가 요거 생크림 2호를 주문하기로 했어요. 투썸에서 요거 생크림을 먹어본 적이 없는데, 꽤나 입소문이 자자해서 궁금했거든요. 요거 생크림 1호도 있었는데, 아무래도 작을 것 같아서 조금 더 크기가 큰 2호로 골라봤습니다. 장미 요거 생크림도 눈에 띄긴 했지만 딸기가 위에 올려진 요거 생크림이 비주얼적으로 훨씬 더 마음에 들었다지요.
케이크 외에 옵션으로 초를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에요. 숫자초는 하나에 700원이지만 작은 초와 큰 초로 나누어진 일반초는 무료이니 원하는 개수를 입력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소소하게 1개만 골랐어요.
그렇게 모든 옵션을 원하는대로 결정해 눌러주고 나면, 주문하겠냐는 창이 뜨는데 여기서 당연히 확인을 눌러줘야겠지요. 참고로, 예약 상품의 수령 날짜는 주문예약이 이루어지고 나서 3일 이후부터 설정이 가능하니 이 점도 기억해 주셔야 하겠습니다.
당일은 물론이고 3일 이전에는 수령이 불가능하니 이 점을 미리 체크한 후에 홀케이크 예약을 해주셔야 해요. 기념일을 축하하는데 있어서 날짜가 가장 중요한 법이니까요!
선택 옵션으로는 픽업 날짜와 시간까지 설정할 수 있으니 안심하고 주문예약을 해주시면 돼요. 본인의 연락처와 더불어 매장 추가 요청 사항도 기업 가능하니 필요한 게 존재한다면 적어주시면 되겠지요.
이와 함께, 케이크 백을 원하는 분들은 매장 수령 시에 말씀하시면 같이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그냥 케이크 상자째로 받아왔어요. 딱히 필요성을 못 느꼈고, 매장에 가서는 이 사실을 잊어버려서^^;;
결제에 앞서, 이용양관 및 유의사항도 꼼꼼하게 읽어봐 주세요. 결제가 완료됨과 동시에 매장으로 주문 내용이 전송되고 매장에서 제조 및 발주 리스트에 포함됨으로 인해 주문변경, 전체취소, 부분취소가 불가능하다고 하니 신중하게 예약을 해주셔야 합니다.
CJ ONE 포인트는 결제 시 적립되니 이 점도 알아두세요. 주문한 메뉴를 수령하지 않을 시 픽업 메뉴는 제조 완료 후 20분까지 매장에서 보관하다 폐기되고 홀케이크는 수령일에 해당 매장 영업 마감 시까지 보관했다가 폐기한다고 하니 주문예약 날짜와 시간을 미리미리 체크하는 일도 필요하겠습니다.
이 모든 내용을 확인했다면 주문 결제에 동의하며 빈 네모박스를 클릭해 체크해 주시면 예약을 위한 모든 과정이 마무리됩니다.
그리고, 메뉴준비가 완료되면 진행 내역이 위와 같이 바뀌고 모바일투썸 어플을 위해 수령해 가라는 알림 메시지가 온답니다. 저는 오후 7시 넘어서 수령한다고 예약을 해뒀는데, 케이크가 포장까지 다 되자마자 연락이 와서 좀 더 일찍 가야 하나 살짝 고민을 하기도 했어요. 고민만요;;
하지만 사정상 그건 무리였고, 거의 시간에 딱 맞춰서 투썸 플레이스 매장에 도착했더니 곧바로 예약한 홀케이크를 내어주셔서 즐거운 마음으로 픽업해 집으로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내 돈 주고 사 먹는 거지만, 케이크가 예쁘게 포장되어 있어서 선물 받는 기분을 경험하게 돼 좋더라고요. 하하.
그렇게, 제 손에 건네진 투썸 플레이스의 요거 생크림 2호 케이크는 무사히 집에 도달해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디저트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포장도 굉장히 고급져서 만족스러웠어요.
모바일투썸 어플로 홀케이크 예약하는 방법은 여기까집니다. 생각보다 쉽죠? 그냥 하라는대로 따라하기만 돼서 어렵운 건 없어요. 중요한 건, 반드시 늦어도 원하는 날짜 3일 전에 예약을 해야 한다는 거니까 이 점만 유념하시면 되겠습니다. 조금 더 일찍 신청하는 건 당연히 괜찮아요^^
그럼, 여러분들도 투썸의 맛있는 홀케이크를 직접 경헙해 보시길 바랄게요.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만끽하는 5월 되세요!
'Information Center > IT 기기와 함께 ' 카테고리의 다른 글
CGV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고 온라인 영화관람쿠폰 받아가세요!(CGV영등포) (0) | 2019.12.21 |
---|---|
안드로이드(갤럭시) 스마트폰 긴급재난문자(안전안내문자) 알림 설정 해제하는 방법 (0) | 2019.09.10 |
우체국보험 어플로 계약자배당금 지급받는 방법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0) | 2019.05.06 |
인터파크도서에서 책 구입 시 네이버페이로 결제하고 포인트 적립받자 (0) | 2019.02.13 |
공인인증서 복사, PC에서 스마트폰으로 인증번호 사용해서 보내기 (0) | 2019.0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