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 어플] 트렌드 이슈 적립포인트가 1P로 변경되었습니다
OK캐쉬백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신 분들이라면, 매일 다양한 방법으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기에 하루에 한 번 이상은 스마트폰을 통해 접속하는 일이 대부분일 거라고 예상합니다. 저 역시 마찬가지였는데요, 오늘은 안타까운 소식을 알게 되어 슬픈 마음에 몇자 끄적여 봅니다.
매일 최대 3P적립이 가능했던 트렌드 이슈 카테고리가 서비스를 변경함에 따라 이제는 1P 적립만이 가능하게 되었다고 해요. 어플 내에서 패션과 쇼핑에 관련된 정보를 전해주는 트렌드 이슈 카테고리는 사실, 제가 오케이 캐쉬백 앱을 통해 포인트를 모으기 시작했을 당시만 해도 일최대 5P 적립을 할 수 있었기에 섭섭함이 더해질 수 밖에 없었습니다.
트렌드 이슈 섹션에서 [상점가기]를 클릭하면 1P가 곧바로 적립됩니다. 상품을 구입하지 않고도 포인트를 모으게 해줘서 유용해요. 그러나 상품을 결제하게 되면 가격의 10%가 오케이 캐쉬백으로 적립횟수에 제한없이 모을 수 있으니 옷을 포함해 신발 등을 구입하며 포인트를 알뜰하게 모아 가기에도 안성맞춤이랍니다.
꼭 그게 아니더라도, 새로운 쇼핑몰 컨셉과 신상품이 한눈에 들여다 보여서 활용 만점인 곳이긴 합니다. 참고로, 여러 쇼핑몰을 계속 눌러서 정보를 확인한다 해도 포인트는 맨 처음에 누른 곳을 통해 단 한 번만 주어지니 이 점을 기억해 주셔야겠어요.
OK캐쉬백 어플 속 트렌드이슈 서비스 적립 포인트 변경은 이번 주 월요일인 2018년 7월 23일부터 시작됐고, 이로 인하여 위와 같은 공지를 만날 수 있으니 꼭 읽어보시고 '확인'을 클릭해 주세요. 향후 더욱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노력했지만, 이것이 적립 포인트 확대로 이어질 것 같진 않아서 그리 기대는 하지 않아요^^;
이러한 적립포인트 축소 현상은 오케이 캐시백 뿐만 아니라 다른 어플에서도 계속 진행 중인 상황이라서 앞으로는 요런 소소한 재미를 느끼는 일이 점점 더 줄어들게 될테니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하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케이 캐쉬백 어플에서는 트렌드 이슈 외에도 여러가지 카테고리를 통해 포인트를 모아갈 수 있으니 전부 획득하게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시간대에 따른 선착순을 포함, 일주일 전부 출석체크를 완료하면 10P 득템 등등 다양한 방법으로 쌓아갈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팁을 하나 더 드리자면, 새로운 달이 시작되는 1일 오전 00시에 가장 많은 포인트를 얻어가는 것이 가능하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계절과 시간의 흐름에 맞춰 트렌드가 변화함에 따라 포인트는 물론이고, 이에 맞는 정보까지 잊지 말고 챙겨가시면 좋겠네요!